▲김근영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2025년 乙巳年 새해 신년사를 통해 oto방송 구독자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
oto방송 김민석 기자 | 김근영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2025년 乙巳年 새해 신년사를 통해 oto방송 독자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 화성시의 위상과 자립적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변화와 기회의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근영 화성도시공사 사장의 2025년 신년사 전문이다..
oto방송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성도시공사 사장 김근영입니다.
희망과 도전의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역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며 균형 잡힌 보도로 화성시민의 신뢰를 받아온 지역언론 oto방송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oto방송 지역언론사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화성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시민의 행복과 화성시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2025년은 화성시가 특례시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역사적인 해입니다. 이는 화성시의 위상과 자립적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변화와 기회의 해가 될 것입니다.
화성도시공사 또한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스마트 도시개발과 지속가능한 에너지 인프라 확대, 시민 편의를 중심으로 한 공공서비스 강화 등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또한, oto방송과 함께 긴밀히 협력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더 나은 화성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oto방송의 지속적인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